프리믹스 드럼키트 제어 프로세서 컬렉션
만가지가 넘는 그루브를 열 수 있는 드럼키트
두 권 모두 104개의 드럼 키트 스티븐 시델닉(마돈나, 씰, 매시브 어택)과 맷 체임벌린(피터 가브리엘, 브루스 스프링스틴, 펄잼)이 선보인 100GB가 넘는 완벽한 튜닝 드럼. 음악계 1위 믹서인 마크 '스파이크' 스텐트가 녹음했으며, 그래미상 10회 수상 프로듀서 조 치카렐리, 이스트웨스트의 복수 수상 프로듀서 더그 로저스가 공동 제작했다.
드럼이 여러분의 트랙에 혼합될 수 있도록 제작자가 제공하는 사전 혼합 사용자 조절 드럼 키트 포함. 스타일, 길이 및 템포별로 분류된 14,000개 이상의 MIDI 그루브를 포함한다. 16채널 믹서를 통해 각 드럼 키트, 블리딩 및 룸미크에 대한 완벽한 제어 가능 5개의 스튜디오에서 건조함에서 매우 습한 상태로 녹음되었다. 정통 SSL EQ, 압축, 과도 디자이너 및 스테레오 버스 컴프레서를 포함하는 유일한 드럼 컬렉션. EDM을 만들거나 드럼 소리를 합성하기 위한 옴마살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 드럼 처리를 위한 Amp Simulator 포함. 아트 리버브 상태 및 726 사전 설정 포함. ProDrummer 소프트웨어 내부에 완전한 드럼 트랙을 정렬하기 위한 Songbuilder 시퀀서 포함. 트랙의 그루브 템포에 맞게 Sync to DOW 포함. 드럼 트랙을 DOW에 복사하기 위한 드래그 앤 드롭 포함. 펀치를 추가할 드럼 속도 프로세서 및 속도 그래프 포함. 키트 내에서 개별 드럼을 교환하고 튜닝하여 쌓는 기능 포함(예: 2개의 스나어를 쌓는 기능 포함). 따로 또는 한 묶음으로 팔아서 불패의 가격으로!! EastWest의 ProDrummer는 전문적인 드럼 소리뿐만 아니라 음악 업계에서 가장 큰 아티스트를 녹음하고 혼합하는 프로듀서들은 ProDrummer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예술의 상태' 도구를 사용하여 작곡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 혼합 드럼 키트를 포함시켰다.
이스트웨스트에서는 '사운드'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룬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듀서 프리믹스 드럼 키트 외에도 솔리드 스테이트 로직 EQ와 다이내믹스, 과도현상 쉐이퍼, 그리고 전설적인 SSL 스테레오 버스 압축기 등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효과 프로세서를 포함시켰다. Ohmaze 멀티밴드의 왜곡, 압축, EQ 및 필터는 '무엇이든'을 만들 수 있고 EDM 또는 미디어 작곡가에 이상적이며, 80A 프리셋의 EastWest의 새로운 Amp Simulator와 726 Additional Recoverb 프리셋의 확장된 Convolution Reverb. 이러한 강력한 도구를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의 상상력만으로 제한된 핵심 사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또한 각 볼륨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14,000개 이상의 MIDI 드럼 그루브가 포함되어 있다. 홈 '검색 엔진'으로 곡에 적합한 홈을 찾고 내장된 시퀀서가 있는 ProDrummer 바로 안쪽에 곡을 포함시키면 된다. (또는 DAW로 드래그). 내장된 Velocity Processor를 사용하여 드럼의 동적 파워를 제어 할 수 있다. 좋아하는 DOW로 노래를 내보내서 나머지 트랙을 만들 수 있다. 이보다 더 쉽지는 않을 것이다.
더그 로저스는 "모든 문이 닫힐 때마다 다른 문이 열리는 것이 나의 철학"이라고 말하며, 그와 그의 회사인 이스트웨스트가 음악 산업의 급속한 변화 기간 동안 크게 성공하도록 도와준 견해를 요약한다. 더그는 20여년 전 이스트웨스트 설립을 앞두고 뉴질랜드에 자신이 소유한 녹음 단지를 매각해 샘플링 등 신기술이 곧 대형 스튜디오의 수익성을 위협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더그에게 빼앗기지 않는 상황의 아이러니한 점은, 20년이 지난 지금, 샘플 도서관의 죽음에서 벗어나 더 큰 스튜디오 단지를 사게 한 것은 샘플링 사업의 증가하는 요구라는 것이다! 더그는 80년대 후반에 샘플 도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을 "우발적"이라고 묘사했는데, 이는 그가 드럼 히트곡의 오디오 CD를 얻기 위한 시장의 틈새에서 비틀거리며 얻은 결과였다. 더그는 "많은 프로듀서들처럼, 우리가 하던 세션에서 좋은 드럼 소리를 샘플링해서 드럼을 가지고 있는 밴드와 작업해야 한다면, 우리는 드럼을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니에서 하는 프로젝트를 섞다가 릴을 잊어버린 것을 발견해서 상업용 샘플을 사러 갔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다. 그것은 우스꽝스러워 보였다. 왜냐하면 샘플러는 정말 유명해졌고, 그것은 거의 소프트웨어가 없는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사업이 되려면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이 밖에 충분히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드럼 컬렉션을 만들기 시작했다.
성공에 고무된 더그는 자신의 드럼 소리를 기꺼이 마케팅할 거물급 엔지니어를 찾아 나섰다. 더그는 "그 시절에는 샘플링에 대해 모두가 눈살을 찌푸렸다"고 회상하며 "그래서 몇 번 거절을 당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가장 먼저 접근한 사람은 밥 클리어마운틴이었고 그는 승낙했다"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물었다. `너희 북소리가 거룩하지 않니 ?' 그는 '만약 사람들이 내 드럼 소리 때문에 나를 고용했다면, 나는 망한 거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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